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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cuNM Technical Care

사전 구축 및 지원에 대한 안정화 이후 라이선스가 적용되며, 라이선스 활성화 시점부터 SecuNM의 기술지원은 시작이 됩니다.
Technical Care는 라이선스 종료 시 까지 유지됩니다.

세부사항

  • 지원범위
    • - Online with telephone Email support
    • - Crictical troubleshooting에 관한 현장지원
  • Online 지원범위
    • - 가능한 범위의 Remote service
  • 장애응대시간
    • - 최초 장애/기능 문의로부터 4시간 내 접수, 익일 이내 대응완료
    • - Workhour is 8*5*365
technical-care
knowledge-Base

SECUNM
KNOWLEDGE BASE

PRTG운영자를 위한 SecuNM의 지원 사이트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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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의 제약 없는 PRTG를
30일간 직접 체험해 보세요

Paessler-knowledge-Base

PAESSLER
KNOWLEDGE BASE

datasheet

PRTG DATASHEE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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